2010년 4월 14일 수요일

[보도 새퍼의 돈] 당신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바람

"보도 새퍼의 돈"이란 책을 감동 깊게 읽었다. 원서는 독일어로 "경제적 자유로 가는 길"인데 북플러스에서 신장증보판으로 "보도 패퍼의 돈"이란 제목으로 나왔다. 다음은 384 페이지의 내용이다.

당신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바람

나는 이제 당신에게 작별을 고한다. 끝으로, 이제 당신이 가는 길에 나의 기원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
  • 당신이 태어날 때부터 갖고 있는 당신의 권리를 주장하기 바란다.
  •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성공과 부를 성취하기 바란다.
  • 건강과 행복과 평화를 당신의 삶 안에 강하게 묶어두기를 바란다.
  • 당신이 좋아하고 능력에도 맞는,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실천하여 당신의 삶이 의미로 충만하기 바란다.
  • 재능을 꾸준히 키우고 이 땅 위에 당신만의 자리를 만들기 바란다.
  • 끊임없이 배우고 발전하여 타고난 능력의 최대치를 발휘하기 바란다.
  • 당신의 행복과 부를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는 데서 당신의 소명을 발견하기 바란다.
  • 당신의 타고난 권리를 실천하여 당신의 삶을 걸작품으로 만들기 바란다.
- 강가딘

댓글 없음:

댓글 쓰기